2020. 8. 4. 09:56

초등 자연체험 끝없는 자연을 만나다~

 

끝없는 자연을 아시나요?

아니 실제로 느껴보신적은 있나요?

자연은 상상 그 이상이랍니다~!

10년이라는 시간

아이들을 만났지만~!

단 한순간도 같은 자연을 본적이

없을 정도로 말이죠~!

그렇게 무한한

끝없는 자연을 만나러

아이들과 함께하는 자연체험이 있답니다~

끝없는 자연을 만나는 자연체험이

단 한번의 만남으로 끝은 아니겠죠?

1년 4계절을 함께 한답니다.

봄, 여름, 가을, 겨울에 자연은 만나주어야지

조금은 자연을 만난 것이겠죠^^?

또한 가장 중요한 점을

가장 우선시 한답니다.

바로 자연을 만나는 아이들을 말이죠~!

끝없는 자연을 더더욱 끝없이

만드는 힘은 바로 자연을 만나는

아이들 안에서 나온답니다~!

자연을 자유롭게 만나는만큼

누구도 알려줄수 없는

누구도 가르쳐줄 수 없는

자연에 숨겨진 모습을 하나둘씩 만나는 아이들~~

그렇게 자연을 하나하나 알아갈수록

자연을 하나하나 담을수록

아이들은 자연을 닮아간답니다^^~

너무나 넓고 너무나 다양한

끝없는 모습으로 말이죠^^~

누구도 대신해줄 수 없는

아이들이 스스로 만들어가는 자연체험

자연을 스스로 만나면서

성장하고 변화하는 아이들이 궁금하신가요^^?

풍뎅이 숲학교에서

자연을 만나는 아이들을 만나보시죠~

 

Posted by 나를 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