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2. 2. 00:11

방배동 숲유아학교 매일 만나는 숲~!

 

진짜 매일 만나는 숲

비가오고 눈이와도 만나는 숲

상상이 잘 안가시나요^^?;;

실제 그런 숲유아학교가 있답니다.

매일 숲을 만나는 곳

아니 숲에서 매일이 시작되고

매일이 끝나는 곳이 말이죠~!

특별한 날

날씨가 좋은 날

만나는 숲이 아닌

매일 만나는 숲은 훨씬 더 특별하답니다.

무엇을 만날지

어떠한 것을 볼지

아무도 모르는 숲

그렇기에 더 가슴뛰고

아이들에 에너지가 넘치는 곳이니까요~

그렇답니다.

매일 만나는 숲에

특별한 프로그램과 놀이는

큰 의미가 없답니다~!

그 대신

아이들이 만들어가는

숲과의 만남

그 만남속에서 펄쳐지는

특별한 이야기들로 가득차니까요~!

그 특별한 이야기

오직 숲에서만 가능한 이야기

그 이야기의 다양성만큼 깊이만큼

그만큼 성장하는 아이들이 있는 곳~

아이들과 함께 

매일 만나는 숲은

그만큼 특별한 곳이랍니다~

아니 아이들이 그곳을 특별하게 만든답니다~

최고의 선생님들과 함께 말이죠^^~

Posted by 나를 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