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2. 16. 07:52

강동구 방과후 자연교실 깊게 만나는 자연~

 

자연을 만나는

수많은 방법들

그중에서 자연을 깊게

만나는 것을 목표로~!

아이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방과후 자연교실이 있답니다~

깊게 만나는 자연이

아이들에게 주는 성장을 아니까요^^~

그렇답니다.

10년이라는 시간이 넘도록

아이들과 자연과의 만남을

보면서 그리고 만들어가면서

가장 가슴에 와닿는 핵심~!

그건 바로

깊게 만나는 자연이

아이들을 성장시킨다는 것이랍니다.

그 과정이 그 결과가 말이죠^^~

무언가를 깊게 만난다는것

그건 스스로 하지 않으면 안된답니다.

그리고 스스로하기에만

깊게 만날 수 있답니다~!

자연도 마찬가지랍니다.

자연을 깊게 알아가는 과정이

그리고 자연을 깊게 만나는만큼

알게되는 자연의 다른 모습들이

모이고 모여~!

아이들을 성장시키고

변화시킨답니다~!

그렇기에 단순히 자연을

지식으로 아는 시간이 아닌~!

아이들이 자연을 배경으로

성장하고 변화하는

아이들을 위한 깊은 방과후 자연교실

그 시간을 위해서~!

오늘도 아이들과

사계절의 자연을 만나러 간답니다.

아이들이 스스로 만나는

깊고 또 깊기에 누구도 예측할 수 없는

자연교실속으로 말이죠^^~

Posted by 나를 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