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1. 28. 20:53

숙면을 위한 음식 강추

 

요즘 잠을 자는것도 힘드네요.

자고나면 개운해야하는데 계속 잠들었다깼다..

그러다보니 숙면이라는 말이 점점 남의 이야기가 되고 있습니다..ㅠㅠ

 

 

저뿐만이 아니라 많은 분들이

숙면을 취하지 못해서 그것으로도 스트레스를

받으실겁니다. 이제 여기서 좀 벗어날 필요가 있을듯한데...

약에 의존하기는 좀 그렇죠?

 

 

그래서 찾아본 숙면을 위한 음식들

확인해보시고 즐겨드시는게 있으시다면?

조금더 자주 먹어도 좋지 않을까 합니다.

 

 

숙면을 위한 음식 첫번째는 바로 상추입니다.

상추는 수험생이 먹으면 안되는 음식을 뽑을때 꼭 들어가죠^^?

상추에 포함된 락투카리움성분이

신경을 안정시켜주는 역활을 해서 잠이 오게 합니다.

 

 

숙면을 위한 음식 두번쨰는 연근과 토란입니다.

연근과 토란에는 멜라닌이라는 성분이 있는데

이 성분 역시 잠을 오게 만들어주고

피로를 회복시켜주는 역활을 한닥 하네요

 

 

숙면을 위한 음식 세번째는 바나나입니다.

바나나가 숙면을 위한 음식이다?

혈압을 안정시켜주고 체내에 채액을 조절해서

숙면을 들게 해준다니..바나나는 자주 먹어야겠습니다

 

 

숙면을 위한 음식 마지막은 국화입니다.

국화는 보통 국화차로 우러드실땐데

국화에는 숙면과 관련된 다양한 성분이 있다고 하네요

 

 

숙면을 위한 음식

국화를 빼고는 주변에서 한번정도는 보시거나

드시는 음식이 아닐까 합니다.

숙면을 하지 못해 고생이시라면...한번 의지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직장인 뒷담화 1위는  (0) 2014.02.01
손발 저림 원인은  (0) 2014.01.29
알콜중독 자가진단 해보시죠  (0) 2014.01.27
만성피로 탈출방법은  (0) 2014.01.24
관세사 연봉은 얼마나 될까  (0) 2014.01.22
Posted by 나를 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