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1. 14. 11:09

인천 생태학교 더 다양한 생태를 만나는법~!

 

생태를 참으로 다양하답니다.

아니 정확히는 끝이 없다고 할수 있답니다.

계절에 따라 날씨에 따라서 달라지는

생태를 만나는것만으로도 벅찰때가 있답니다.

그렇기에 아이들은 생태속으로

빠져들어간답니다.

자기도 모르게 깊고 깊게 말이죠^^~

그렇게 빠져들어간 생태

그만큼 생태와 친해진다면

더 다양한 생태를 아이들을 만난게 된답니다.

아니 찾게 된답니다.

생태속에 숨겨져있던 것들을 말이죠^^~

그렇답니다.

더 다양한 생태를 만나는법

그건 바로 생태와 그만큼 더 친해지는것이랍니다~

친해지는만큼 알고싶은만큼

더 많은것을 알게되고 느끼게되는건

꼭 생태만이 아니죠^^

여기에 한가지 더

그 만남을 아이들이 스스로 만들어간다면?

당연히 아이들은 더 몰입하고

더 빠져들게 된답니다.

생태속으로 말이죠^^~

자주만나는만큼

스스로 만나는만큼

더 다양한 모습을 아이들에게 보여주는 생태

그 생태를 찾아가는 아이들

그런 아이들과 함께하는

아이들이 만들어가는 생태학교

그래서 풍뎅이숲학교에서는

조금 느리게 간답니다.

그러나 더 많은것들을 품고 간답니다^^

 

Posted by 나를 보라~!